About 늑대닷컴

사용자들에게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편리한 웹툰 읽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끼리 소통할 수 있어 상호작용이 활발합니다.

마나토끼는 일본만화에 대해 업로드 하고 있으며, 일본 번역을 해서 업로드도 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원하는 만화를 즐겨찾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늑대닷컴의 주소는 주기적으로 변경되므로 최신 주소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신 클릭하여 늑대 닷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뷰어를 통해 편리하게 웹툰 감상이 가능합니다.

연재와 완결의 다양한 작품이 많으며 최신, 인기, 장르, 제목으로 필터 기능이 있습니다. 대체로 회원 가입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웹툰을 캡처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온라인 상에 게재하지 늑대닷컴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라며, 혼자 즐기는 용도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웹툰 플랫폼 순위는 웹툰 미리보기와 다시보기가 가능한 곳으로 이용자수, 작품수, 검색의 편리성 등으로 매긴 주관적인 순위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휴대폰으로 웹툰을 볼 때 더욱 편리합니다. 세로로 읽는 웹툰의 특성을 잘 살린 뷰어 덕분입니다.

매일 많은 양의 웹툰이 업데이트되고 있어 최신순으로 검색하면 가장 최근에 인기 있는 웹툰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소지: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업로드된 웹툰은 저작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시청한다고 처벌되진 않지만 다운로드하여 다른 사이트에 올리거나 공유하는 것은 불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작품의 썸네일에 장르와, 연재 중인 업체 등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비회원제로 운영 중으로 최대 장점이 아닌가 생각들며, 불법 사설 도박 사이트 광고가 없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 사이트 나열이 아니라 사업자별 문서를 생성하도록 함. 저명성 있는 업체만 생성.

네이버 웹툰과 카카오웹툰의 작품들은 별도로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있어서 구분하기 편리합니다.

웹툰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톱 등의 디바이스를 통해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